고객을 가지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에 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한다. 즉, 기업운영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기반을 두지 않고 고객에 기반을 두는 관점)을 의미한다.
1.2. 브랜드 자산의 정의
브랜드 자산 가치(Brand equity)란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무형의 품질(intangible qualities)을 고객들이 평가
Passionate, Sexy의 약자로 화려하고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자를 말한다.
1) 목표 고객(Target consumer)
화려하고 정열적이며 매력이 넘치는 섹시한 여성, 감각적인 마인드를 가진 20세의 가치관이 뚜렷한 적극적이고 건강한 캐릭터를 타겟으로 한다. Main Target은 20-23세 이며 Sub Target은 19-29세 이다.
고객 발굴'의 성공 예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특정상품이나 서비스에 꼭 들어맞는 숨은 틈새를 찾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반드시 찾아낼 수 있다. 틈새 시장용 신상품과 서비스 개발도 마케팅의 중요 과제 중의 하나이다. 기업들은 오늘부터 당장 헬멧의 불빛을 비추며 최우량 잠재 고객이 있을 동굴
브랜드가 아닌 아버지, 어머니들의 브랜드요제품으로 아직은 그 거리의 폭이 넓고, 또한 이대로 계속 지속하다가는 향후 그 간격은 더욱 멀어지리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일 것이다.
이것이 바로 박카스 광고를 바꿔야 하는 당위성이다. 다른 어떤 이유보다도, 어떤 반대보다도, 변화 아니 새로운 전환을
시대로의 급속한 발전은 기업들로 하여금 일관된 트렌드가 아니라 다양한 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창출하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날로그 제품에 디지털 기술이 결합해 과거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새로운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4. 4C 마케팅 카테고리
Contents
현재 모든 산업은 포화상태에 이르렀고, 대부부의 기업들은 생존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각 기업들은 다른 기업들이 아직 진출하지 않은 블루오션을 찾아 헤매고 있고, 또한 틈새시장을 노리기 위해 기업혁신과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다. 근래에 들어 기존 제조업과 서비스업에 포화상태
1. 애니메이션의 정의 및 기원
애니메이션을 우리는 점과 선, 스토리로 이루어진 예술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점과 선, 스토리로 이루어진 애니메이션은 3차원적인 세계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인간의 한계에 대한 도전에서 출발했다. 그래서 애니메이션의 발달 과정은 과학의 발달 과정과 매우 유사한
< 개 요 >
현대의 모든 산업이 엔터테인먼트성을 띄고 있다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비즈니스에 놀이·즐거움의 문화를 도입해 '일도 생활도 엔조이해야 한다'는 어뮤즈먼트 비즈니스로서, 테마파크의 붐이 일게된 것은 년간 약 1600만이라고 하는 세계최고의 집객력을 자랑하는 도쿄디즈니랜드(TDL
1. LG eshop 전략 분석(장점 및 강점)
1) 다양한 상품들의 세분화
사이트의 구조도를 만드는 동안 정말로 포기하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 그 정도로 다양하고 세분화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일상 생활에서 쓰이는 것부터 고가의 용품까지 상품이 너무나도 다양해 하나의 백화점을 갔다 놓은 듯 싶을
가치를 인정받고, 일단 캐릭터로서의 가치가 인정되는 기간에는 별도의 투자 없이 수익을 창출하는 이른바 고부가 가치 산업이다. 둘째, 아이템의 극대화와 다양화로 브랜드를 차별하는 점과 하나의 브랜드가 아닌 Total-Shop에서 Multiple한 Shop의 재구성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일본 디즈니 스토어는 평